포천지부, 방역 공무원 노고 격려 계란 나눔 |
|||
|---|---|---|---|
|
작성일
2026-06-26
조회수
11
|
|||
|
100 |
|||
|
포천지부(지부장 박승권)는 지난 4월 23일 포천시 관내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방역 활동에 힘쓴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계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고병원성 AI 발생 이후 지역 내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현장에서 대응해 온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방역 업무로 지친 현장 인력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
대한산란계협회 홈페이지 회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