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상반기 가축전염병 중앙예찰협의회 |
|||
|---|---|---|---|
|
작성일
2026-06-26
조회수
7
|
|||
|
100 |
|||
|
대한산란계협회(회장 안두영)은 지난 5월 20일 김천 농림축산검역본부 대강당에서 '2026년 상반기 가축전염병 중앙예찰협의회'에 참석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농식품부, 검역본부, 지자체, 유관기관 및 생산자 단체가 참여했으며 대가축 및 중소가축 전반에 걸쳐 가축전염병 발생 방지를 위한 심도 있는 논의를 하였다. 예찰협의회에서는 먼저 2건의 발표가 진행됐으며, 이어 각 지자체에서 건의한 사항에 대해 논의가 이루어졌다. 유관기관과 생산자단체도 의견을 개진하였다.
|
대한산란계협회 홈페이지 회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