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지회, 현안 논의 및 회원 단합 위한 회의 개최 |
|||
|---|---|---|---|
|
작성일
2026-06-26
조회수
16
|
|||
|
100 |
|||
|
충북도지회(지회장 정준우)는 지난 6월 2일 충북 오송에 위치한 계란자조금위원회 사무실에서 도지회 회의를 개최하고 산란계 산업 현안과 지회 운영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충북도지회 회원들이 참석해 최근 산란계 산업을 둘러싼 주요 현안과 농가 애로사항을 공유했다. 또한 지역 내 농가 간 소통을 강화하고, 회원 간 단합을 도모하며 향후 대응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
대한산란계협회 홈페이지 회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