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포토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대영농원 우대일 회장, 대구대에 발전금 1억원 기탁

작성일 2024-01-08
조회수 974

100


대영농원 우대일 회장(85)은 모교인 대구대에 대학 발전기금 1억 원을 기탁했다. 대구대는 지난 7일 경산캠퍼스 박순진 총장, 우대일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대일 동문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우대일 회장은 대한양계협회 대구경북지부장, 대구경북양계조합장 등을 역임했으며, 올해 3월에는 대구대 총동창회가 수여하는 자랑스러운 대구대 동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우대일 회장은 지금까지 걸어온 삶의 도전과 성취를 본받아 후배들이 우리 사회에서 '큰 뜻'을 펼치는 인재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영농원은 국내 시장에서 유통되는 계란 세 개 중 한 개를 공급할 정도로 높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대표 기업으로, 영천, 의성 등 13곳에 생산 시설에서 선진화된 시스템으로 계란을 생산하고 있다. 연 매출이 700억 원에 이르는 이 기업은 중계부터 병아리, 달걀, 백신란에 이르기까지 산란계 전 분야에 걸쳐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 매장에 계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전화걸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한산란계협회 홈페이지 회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