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산란계 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산란계협회, 관내 어려운 이웃 돕기 나서

작성일2023-06-01
작성자대한산란계협회

100


농업인 안전 365 릴레이 캠페인’도 동참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대한산란계협회는 지난달 31일 청주시 오송읍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오송읍 행정복지센터에 쌀 500kg(50포)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한 쌀은 지난달 23일 개최된 전국 계란생산자의 모임인 산란인대회에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화환으로서 전국 산란계 농가와 관련업체가 이웃돕기를 위해 함께 뜻을 모은 것이다.
안두영 산란계협회장은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다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안두영 회장은 ‘농업인 안전 365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농업인 안전 365 릴레이 캠페인’은 농업인들의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 및 농작업 사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농촌진흥청에서는 시작한 캠페인이다.
(사)한국육계협회 김상근 회장이 안두영 회장을 지목해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것이며, 안 회장은 다음 릴레이 대상자로 (사)한국계란산업협회 강종성 회장과 (사)대한산란계협회 이만형 경기도지회장을 지목했다.
안 회장은 “농기계나 농작업 안전사고뿐만 아니라 매년 발생하는 고병원성 AI 발생으로 산란계 농가들은 생존을 위협받고 있다”며 “생산자의 재산과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정부와 국민 모두 생산자에게 따뜻한 애정과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전화걸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한산란계협회 홈페이지 회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